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 면역력 효과본 드시모네키즈200 딸기향(내돈내산)

728x90

저는 60개월, 19개월 아들둘을 둔 엄마입니다.

아이들 유산균 고르기 정말 쉽지않죠, 유산균 종류가 어마어마 하잖아요.

저는 사실 처음에는 유산균이 면역력에 효과가 있는지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드시모네는 국내유일 장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이부분이 제일 믿음이 갔습니다. 다른 키즈 유산균에는 이런 부분은 찾아볼수없었어요,

군산에는 드시모네 유산균 파는 곳이 안보여서 맘카페를 통해 수소문해보니 조촌동에 동군산 약국이 있더군요, 여기서 90일분이 10만원인데, 군산사랑상품권을 10만원 구입하면 10%할인되어 9만원에 (지역화폐상품권) 살수있었답니다. 그래서 한달에 45000원으로 공식구입처보다 싸게 구입할수있었답니다. 약사님도 친절하고 유산균 구입하니 서비스 몇개와 함께 아이스팩을 넣어 잘 포장해주셨답니다.

매일 아침 아이들 기상하자마자 유산균을 먹여요. 첫째는 정말 맛있다며 잘먹어요. 또 먹고싶다고 할때도 있답니다. 둘째는 아직 19개월 아기라 요거트에 타서 먹여요. 아기새마냥 아주 잘 먹는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덕분인지 아이들 대변도 쾌변으로 잘보고, 겨울철 비염으로 늘 항생제 달고살던 녀석들인데 병원도 꽤 안가고 있답니다.

 

728x90
728x90